본문 바로가기
모아모아

메모리 복구

by 청아 김종만 2011. 4. 3.

위의 링크주소로 들어가 [e-mail입력] - [os선택] 을 하고

다운로드를 누릅니다!!

 


다운로드 페이지의 모습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1. 메모리카드 복구 프로그램 설치하기

 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네요 ㅎㅎ 2개의 파일이라 압축해서 올렸나봅니다
       압축을 풀어준 뒤 Setup 파일을 실행해 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개이지만 오른쪽 실행파일더블클릭하면 됩니다 ><

 


설치화면이 나오는군요ㅎㅎ ㅎ Next 를 눌러줍니다.

 


설명인데요 ㅎㅎ 영어군요 .... 하 ... ㅋㅋ Next를 눌러주세요 ~

 


라이센스 동의서 입니다 .

 

동의를 하시고 넘어가주시면 됩니다.

 


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입니다.

 

읽으면 밤새야할거 같으니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ㅋㅋ

 



 


이름과 소속을 적어주시구요 ^^


 

설치경로 입니다 !
아래 Everyone 과 Just me 는

 

프로그램 실행 권한을 컴퓨터를 사용하는

 

모든사람으로 할 것인지아니면 관리자만

 

할것인지를 묻는 것입니다.

선택해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.


설치창이 꽤 많군요 ;; 또 next를 눌러줍시다.


설치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.


드디어 설치가 료되었네요 >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2. 메모리카드 복구 프로그램 사용하기

사용법은 꽤 쉽습니다.

 

왼쪽에 나오는 메뉴 순서

 

대로 실행해주면 됩니다.

 

전 디카 메모리카드가

 

따로 없어 usb를

 

복구해보겠습니다!!!

 
위 목록에 인식된

 

메모리카드 리스트가

 

나오면 셀렉해 주시고

 

[Continue] 를 눌러줍니다.


카메라 종류와 복구할 확장자

 

를 선택할 수 습니다.

 

중복선택이 가능하며 동영상

 

파일도 복구가 가능하군요 ㅎㅎ

전 캐논에 jpg 를 선택

 

해보았습니다 !

 

선택하셨으면 [Continue]

 

를 눌러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
Show Preview

 

체크하고 Start 를 하면

 

복구하는동안 복구된

 

이미지를 미리 볼 수

 

있습니다.

Start 키를 누르고

 

느긋하게 기다려볼까요 ?? ㅎ

얼마전에 포맷한 메모리

 

같은데 이미지 파일이

 

40여개나 복구되었네요 ㅎㅎㅎ

세상 참 좋아졌습니다. 

 

[Continue] 를 눌러주시면

 

복구된 모든 파일들

 

목록이 나옵니다.


 

으응 ??? 저도 모르는 사진들이

 

막 ;;; 깜짝놀랐네요 ;;;

 

usb를 함부로 돌려쓰면

 

안되겠네요 ㅠ ;


저장 디렉토리 선택과

 

Save 입니다 ><

디렉토리 선택하신 후에

 

꼭 Save 키를 눌러주셔야

 

됩니다 ><


디렉토리를 선택하는 모습이죠 ??


6번의 Burn Images 의 경우

 

복구된 파일을 다시 메모리카드

 

에 복구하는 작업을 말하는

 

것입니다 .

아래 사진은 복구된 파일 중에

 

하난데요 ㅎ 멋진 몸매군요


이상 마이콩의 메모리카드복구프로그램 포스팅이었습니다 ><

'모아모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양광발전소  (0) 2012.02.02
컨쎕 편집  (0) 2011.11.04
영화 127시간  (0) 2010.11.18
파리 행위예술  (0) 2010.10.11
우리나라 예의문화 족보  (0) 2010.10.05